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지 마시고 저희 업체를 이용해주시면서 더 낮은 수수료와 빠른 입금으로 맘 편하게 믿고 사용하시는 업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상품권에 따라서 현금화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떤 방법이 더 유리한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피싱 및 사기 사례가 굉장히 많아 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정식 업체들이 굉장히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 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하고 많은 종류들이 있다 보니 각 방법마다 장점 단점이 존재 하고 있으며 하나 하나 살펴본 후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 또는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하시는 방법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신용카드 서비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어마어마한 금액입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인트 모두 현금화 시킬 수 있으며, 어카운트인포와는 달리 내국인과 외국인 개인회원이라면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모든 결제 서비스는 정직하고 정식 인증이 된 업체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이는 다시 팔아야 하는 귀찮음과 중고이기 때문에 가격도 더 낮게 받지만 이를 이용하는분들은 이를 수수료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